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블랙 쿠션'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헤라 블랙 쿠션은 2017년 처음 출시한 이래, 수정 화장 용도로만 사용되었던 기존 쿠션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7년 연속 No.1 쿠션의 위상을 유지하고 있다. 올해 2월에는 메이크업 단일 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누적 판매 1000만 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헤라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버력, 밀착력, 피부 표현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한층 업
LG생활건강은 일본 대표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에 화장품을 처음 출시한 지 약 6개월 만에 300%에 달하는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일본 온라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올해 5월부터 큐텐, 아마존 등에 브랜드 제품을 꾸준히 출시했다. 현재 일본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되는 LG생활건강 제품은 화장품 브랜드 9종과 HDB(홈케어&데일리뷰티) 브랜드 9종이다.LG생활건강은 특히 큐텐이 주최하는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에 참여하면서 브랜드를 알리고 고객층을 확대하고 있다. 큐텐은 일본 MZ세대가 많이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로 일본 뷰티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고 28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이 전개하는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28, 29일 양일간 글로벌 K-POP(케이-팝) 시상식 ‘마마 어워즈(MAMA AWARDS)’가 열리는 일본 도쿄돔에서 홍보 활동을 전개하며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글린트는 지난 6월 일본 온라인몰 ‘큐텐(Qoo10)’에 하이라이터를 처음 출시한 이후 국내 올리브영 메이크업 분야 판매 1위에 이어 큐텐 하이라이터 판매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끌고 있다.특히 일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에서 운영하는 뷰티 전문관에서 16일부터 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 지그재그는 23일까지 전 상품 최대 97% 할인하고 무신사는 25일까지 뷰티 브랜드 400여개가 참여하는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각각 특가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더했다. ◇ 지그재그, 하반기 대규모 할인 행사 ‘직잭뷰티 페스타’ 진행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지그재그는 뷰티 전문관인 ‘직잭 뷰티‘ 모델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를 선정하고 23일까지 뷰티 전 상품을 최대 97% 할인 판매하는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12일 서울시장 초청 청년 외국인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K-뷰티학과 메이크업 멘토링’을 진행했다. 이번 멘토링은 서울시 중부·남부 기술교육원과의 협업과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프로팀 이진수 메이크업마스터, 백창훈, 조아름 프로아티스트의 재능기부 참여로 진행됐다.서울시 자매결연 국가인 인도네시아, 멕시코, 브라질, 부탄, 키르기스스탄, 케냐 등의 K-뷰티학과 외국인 교육생 20명은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를 방문해 본사 투어 및 현직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K-뷰티 아이돌 메이크업 트렌드 클래스와 1:1 밀착 멘토링을 받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올해 ‘청년의 날’을 맞아 9월 17일 ‘청년 마음 축제’를 개최하고 축제에 함께할 참여자를 모집한다. Look at ME 캠페인의 일환인 이번 축제는 ‘나를 들여다보는 청년 마음 축제’라는 슬로건 아래 마음 건강에 관심 있는 청년 1000명에게 무료로 개방된다.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은 행사를 통해 마음 건강 케어의 중요성과 방법을 알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먼저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이사인 서울대학교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윤대현 교수와 뇌 과학자 장동선 교수, 리플러스인간연구소 박재연 소장이 참여해 몸과
우먼타임스 = 곽은영 기자아모레퍼시픽이 일본에서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을 마쳤다. ‘아모파시페스(アモパシフェス)’라는 이름의 이 행사는 6월 28일부터 7월 11일까지 2주간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 있는 ‘앳코스메 도쿄’에서 개최됐다. 하라주쿠 역 바로 앞에 위치한 앳코스메 도쿄는 일본 전국에서 찾아오는 뷰티 성지로 꼽히는 곳이다.이 행사에는 이니스프리, 에뛰드, 라네즈, 에스쁘아를 비롯해 아직 일본에 진출하지 않은 에스트라, 헤라, 프리메라, 비레디, 롱테이크 등 총 11개의 아모레퍼시픽 브랜드가 참가했다.1층부터 3층에 이르는
우먼타임스 = 곽은영 기자헤라가 맞춤형 파운데이션을 제조해 주는 ‘실키 스테이 커스텀 매치’ 서비스를 선보인다. 헤라 대표 제품인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을 총 125개의 색상으로 구성해 개인의 피부톤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뷰티 서비스다. ‘실키 스테이 커스텀 매치’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카이스트 특허 기술이 탑재된 프로그램이다. 피부톤을 측정해 적합한 파운데이션 색상을 제안하면, 전문교육을 받은 조제 관리사가 현장에서 바로 파운데이션을 제조해 주는 방식이다.헤라는 “결과를 기준으로 개인의 피부톤에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화장품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내 피부색과 맞지 않는 화장품 탓에 곤욕을 치른 적이 있을 것이다. 가령 너무 밝은 파운데이션을 써 얼굴이 둥둥 뜨거나, 어두운 색을 사용해 흙빛이 됐을 때처럼 말이다.요즘 MZ세대 사이에서는 나에게 ‘찰떡’인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퍼스널 컬러’가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피부톤을 비롯해 모발색, 눈동자색 등 개인의 신체 색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을 뜻한다.특히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으로 화장품 매장에서 ‘테스트’가 어려워지면서 소비자들은 자신의 퍼스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아모레퍼시픽이 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외모 변화를 겪는 암 환자들을 위한 메이크업 교육 캠페인을 진행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함께 2021년 하반기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을 17일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현재 항암 치료를 받고 있거나 암 치료 후 2년 이내의 환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2008년 시작해 지금까지 2만여 명의 암 환자를 만나 자신을 아름답게 가꾸는 노하우를 전하며 일상으로의 복귀를 돕고 있다. 코로나19 영향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본격적인 봄을 맞이하며 뷰티업계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였다. 봄과 같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리퀴드 파운데이션 등과 함께 꽃과 같이 화려한 색감을 자랑하는 다양한 립 제품들이 출시됐다. 헤라 ‘NEW 블랙 쿠션’ 블랙 라인 공통 기술인 마그네핏 피그먼트를 적용해 가볍지만 강력한 커버력으로 24시간 이상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지속력을 제공한다. 또 커버층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얇지만 강력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마스크 사용에도 답답함 없이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다.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메이크업 서비스 특화 매장을 오픈했다. 일반 소비자들이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1:1로 개인 레슨 또는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전문가들에게 직접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매장 아리따움(ARITAUM)이 ‘프로 메이크업 스튜디오’를 신규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프로 메이크업 스튜디오’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경영하며 전문적인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매장으로, 지난 11월 말 마포구에 1호점을 오픈했다.새롭게 문을 연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미래 꿈나무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헤어 디자이너를 위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2일 용산구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MEET YOUR DREAM’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에는 장학생 18명에게 총 5천 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MEET YOUR DREAM’은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겠다는 아모레퍼시픽의 업을 살린 대표적인 CSR 프로그램이다. 임직원 참여 프로보노 활동으로, 사내 임직원으로 구성한 현업 전문가들이 진로 멘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내년에는 ‘내추럴한 글로우 피부 표현’이 유행, ‘피넛버터 컬러’로 전반적인 깊이감을 주는 자연스러움이 메이크업 트렌드가 될 것”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2020 봄·여름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한 6개 브랜드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지원에 나서면서 시즌을 앞선 뷰티 트렌드를 제시했다.헤라가 제안하는 2020 S/S 메이크업 트렌드의 중심은 ‘내추럴 글로우(Natural glow)’다. 아무 것도 하지 않은 듯 투명하면서, 원래 자신의 피부인 듯 맑고 건강한 피부 표현이다. 헤라는 이번 컬렉션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고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하는 ‘2019 핑크런’이 지난 13일 서울 여의도 공원에서 1만여 명이 참가한 서울 대회를 끝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올해로 19년째 이어지는 핑크런은 유방암과 유방 건강에 대한 인식을 향상하고, 유방자가검진과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전국 5개 도시(부산-대전-광주-대구-서울)에서 릴레이로 개최되는 러닝 축제다. 대회 참가비 전액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되어 유방암 환자의 수술비와 유방암 검진 지원에 사용된다.대회 장소인 서울 여의도 공원은 이른 아침부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K-POP의 본고장, 서울 광화문에서 성대한 K-POP 축제가 열린다. 서울시는 9월 28일~10월 6일 9일간, 광화문광장에서 ‘글로벌 No.1 K-POP’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대규모 음악축제의 장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서울뮤직페스티벌(Seoul MUsic Festival, SMUF)’은 대한민국 대표 K-POP 스타와 업계 전문가를 만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K-POP의 본고장’ 서울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릴 계획이다.특히 ‘제1회 서울뮤직페스티벌(SMUF)’은 9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지난 29일 태국 방콕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정샘물이 매장을 오픈한 곳은 방콕에서도 최초의 쇼핑센터이자 복합문화공간으로 꼽히는 시암센터(Siam Center)다. 방콕 중심가에 위치해 현지인은 물론 해외 관광객이라면 모두 들르는 핫플레이스로 유명하며, 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태국 진출의 교두보로 삼는 공간 중 하나다. 정샘물은 이 곳에 첫 번째 해외 단독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태국에 진출하게 됐다. 정샘물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이 전개하는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8일 명동에 플래그십스토어 ‘힐링 온 더 메디힐’ 명동직영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새롭게 오픈한 힐링 온 더 메디힐은 방문객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과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체험존과 함께 휴식, 편의 시설을 갖췄다. 특히 메디힐을 포함해 메이크힐, 마녀공장, 메이로드, 미클랜, 맥스클리닉, 닥터글로덤 등 7개 브랜드가 입점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총 4층으로 이뤄졌으며, 1층과 2층은 브랜드 매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메이크업 교육 과정인 ’아모레 뷰티 컬리지(Amore Beauty College)’가 오는 5일부터 올해의 정규과정 2기 강의를 시작한다. ‘아모레 뷰티 컬리지’는 현장 경험을 통해서만 습득 가능한 메이크업 분야의 실무 노하우를 집약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메이크업 전문가를 발굴하고 양성하기 위해 지난해 10월 첫 강의를 시작했다. 이번 2기 정규과장은 8월 5일부터 5주간 진행되며, 실제 브랜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현장에서 사용하는 실용적인 교육 내용을 담은 ‘브랜드 아티스트’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이 전개하는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본격적으로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메디힐은 지난 달 뉴욕 소호에서 미국 대표 K-뷰티 유통 채널인 ‘소코글램(Soko Glam)’의 입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으며, 온·오프라인에서 ‘메디힐 특별존’ 팝업 스토어를 열고 미국 소비자에게 초점을 맞춘 전용 제품을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소코글램에 입점한 메디힐 제품은 마스크팩류 총 6종으로, ‘콜라겐 에센셜 리프팅 & 퍼밍 시트 마스크’와 ‘D.N.A 하이드레이팅 프로테인 시트 마스크’, ‘하이드로